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태준, 최수영, 황찬성 주연의 웹툰원작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매주 금, 토 6시 공개! 등장인물 싱크로율, 등장인물 소개!

by •••• 2021. 5. 7.
728x90
최태준 : 후준 역 (아역 김정철)
짠내 폴폴 기자 최수영 : 이근영 역
의문 가득 황찬성 : 제이제이 역

최태준, 최수영, 황찬선 주연 웹툰원작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매주 금, 토 6시 공개! 등장인물 싱크로율, 등장인물 소개!!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2021년 4월 30일부터 방송 예정인 네이버TV 드라마로 동명의 김은정 작가의 소설이 원작이다. 동명의 원작 소설은 중국, 인도네시아, 태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번역본이 출간됐으며 웹툰과 영화로도 제작돼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그동안 다양한 작품에서 여심을 녹인 배우 최태준과 그룹 '소녀시대'뿐만 아니라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런 온' 등 배우 활동을 이어온 최수영, 넷플릭스 오리지널 '나 홀로 그대'에서 악역으로 호평을 받은 그룹 '2PM'의 황찬성이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춘다.

K-POP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는 톱스타 후준과 안티팬으로 낙인찍힌 잡지사 기자 근영의 티격태격 스토리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또한 후준과 연습생 시절을 함께 보냈지만 지금은 멀어진 제이제이와 오인형의 얽히고 설킨 스토리는 재미를 더한다.

'안티팬'과 '톱스타'의 밀착 동거 로맨스?!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우린 서로 몰랐던가? 영원히 모르는 게 나았던가?!🧡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네이버TV, V-LIVE, iQIYI(아이치이), VIKI(비키),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에서 매주 금, 토 6시 공개된다.

등장인물 소개



최태준 : 후준 역 (아역 김정철)
세계적인 K팝 스타 후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우주 대스타 후준 역으로, 냉혈한 같은 겉모습과 다르게 첫사랑의 아픔을 간직하고 있는 순애보적 인물이다.



짠내 폴폴 기자 최수영 : 이근영 역
최수영은 극 중 후준의 공식 안티팬 1호를 자처하는 잡지사 기사 이근영 역을 맡았다.
수영은 온갖 잡일을 도맡아 하는 잡지사 기자 이근영 역으로 분한다. 톱스타 후준의 '공식 안티팬 1호'로, 후준과의 동거라이프를 펼치게 된다.




의문 가득 황찬성 : 제이제이 역
황찬성은 늘 후준의 불행을 바라는 재벌가 아들 제이제이로 분했다.
황찬성은 재벌가의 아들이자 슈피겐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제이제이 역을 맡아 악역 연기에 도전한다.



한지안 : 오인형 역
후준과 제이제이 사이에서 위태로운 방황을 이어가는 오인형 역


728x90
반응형

댓글